한국국제물류협회 발전기금 전달
- 케이에이치로지스 김시현 대표 3백만원 기부-
한국국제물류협회(이하 'KIFFA')는 지난 23일 협회 회의실에서 ‘한국국제물류협회 발전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전기금 전달식은 케이에이치로지스 김시현 대표가 기부금(300만 원)을 통해 협회의 사업 활성화와 업계 발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마련되었다. 이 자리에는 케이에이치로지스 김시현 대표, 조현철 이사, KIFFA 원제철 회장, 배경한 수석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KIFFA 원제철 회장은 “협회는 국제물류산업 발전 선도단체로서 실제적인 측면에서 국제물류산업의 미래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특히 국제물류산업화와 종사자의 질 향상을 위한 물류인 교육에도 앞장서고 있다.”고 운을 떼며 “케이에이치로지스 김시현 대표님께서 업계 발전과 협회 사업 활성화를 위해 기부하시는 선한 마음이 우리 업계에 널리 알려지면 국제물류산업 발전에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케이에이치로지스 김시현 대표는 “협회 아카데미를 통해 양성된 인재를 직원으로 채용했는데 회사에서 역할을 잘 수행하며 성장하고 있어 감사하고 기쁘다.”라며 “협회가 국제물류 발전을 위해 다양하게 펼치는 활동과 사업에 의미있게 쓰여지길 바라며 발전기금이라는 형식으로 응원의 마음을 보태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또한 “업계 발전을 위해 회원사에서 협회를 향한 응원과 관심과 참여가 릴레이로 이어져 발전기금 조성에 동참하는 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라고 발전기금 전달과 함께 인사를 전했다.
KIFFA 원제철 회장은 “선한 마음으로 협회에 발전기금을 기부해 주신만큼 앞으로도 국제물류산업화에 힘쓸 것이며, 소중한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문의]
한국국제물류협회 임택규 이사, 황선희 부장
☎ 02-733-8000 kiffa@kiff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