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제물류협회 발전기금 전달
- 영원해상 정일환 부사장 3백만원 기부-
한국국제물류협회(이하 'KIFFA')는 지난 23일 협회 회의실에서 ‘한국국제물류협회 발전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전기금 전달식은 영원해상 정일환 부사장이 협회의 사업 활성화와 업계 발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부금(300만 원)을 희사하여 마련된 자리이다. 이 자리에는 정일환 부사장, KIFFA 원제철 회장과 협회 사무국이 배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KIFFA 원제철 회장은 “협회가 국제물류산업 발전 선도단체로서 앞으로 3년간은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측면에서 국제물류산업의 미래를 만들어 갈 것이며, 특히 국제물류산업화와 종사자의 질 향상, 서비스 개선을 위한 교육 이수를 필수화하여 법제화하겠다.”고 운을 떼며 “정일환 부사장님의 선한 마음이 우리 업계에도 널리 알려지면 국제물류산업 발전에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영원해상 정일환 부사장은 "협회가 국제물류 발전을 위해 다양하게 펼치는 사업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발전기금이라는 형식을 빌려 마음을 보태게 되었다.”라고 밝히며 “협회의 활동을 지켜보며 동참하는 마음으로 응원하는 분들이 업계에 많이 계신 것으로 알고 있는데, 오늘을 계기로 국제물류산업 발전에 함께 할 수 있는 회원사와 관계기관의 관심과 협조가 발전기금 조성 분위기로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이다.”라고 발전기금 전달과 함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오늘 전달된 발전기금은 국제물류산업 법제화 추진을 위한 기금으로 적립되어 사용될 예정이다.
KIFFA 원제철 회장은 “협회를 향한 응원과 조언 그리고 채찍질도 모두 협회가 추진하는 사업에 힘이 된다.”라며 “발전기금을 기부해 주신 귀한 뜻에 어긋나지 않도록 성심을 다해 국제물류산업화에 힘쓸 것이며, 소중한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문의]
한국국제물류협회 임택규 이사, 황선희 부장
☎ 02-733-8000 kiffa@kiff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