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알림마당
  • 공지사항
[대한항공] 수입화물 온라인 출고 시스템 설명회 안내
  • 글쓴이 관리자
  • 작성일 2024-12-05 09:57:44
  • 조회수 110
첨부파일 24-267.pdf

1. 귀 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 협회는 대한항공으로부터 대한항공에서는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과 터미널 

혼잡도 개선 등을 위해 고객이 화물터미널에 방문하지 않고 사무실에서 편리하게 

출고 접수와 결제까지 가능한수입화물 온라인 출고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으로 

동 시스템 도입에 관한 이해를 돕고자 설명회 개최 안내를 요청받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일    시 : 2024. 12. 11. (), 14:00 ~ 16:00

장    소 : 인천공항본부세관 수출입통관청사 4층 강당

내    용 : 온라인 출고 시스템 절차 안내

문의사항 : 대한항공 수입화물팀 (032-202-9320) 



붙 임 : 24-267 1부.   끝.

 

목록



이전글 제28기 국제물류 청년취업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안내
다음글 몬트리올 협약 운송인의 책임한도액 인상 예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