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EnglishContact us
KIFFA EDU
HOME   >   KIFFA EDU   >  교육일정 및 내용  >  교육일정
교육일정

고객만족도 강화를 위한 C/S 과정

작성자 :국제물류협회 작성일 :16-03-08 16:45 기간 :2016-10-06 ~ 2016-10-06 조회1,088회
  • 이전글
  • 다음글
  • 목록

본문

1. 교육과목 : 인사ㆍ전화예절, 내방고객 응대요령, 용모, 복장, 고객관리기법, 상담요령(4)

2. 교육시간 : 총 4시간 (1일)

3. 수강료 : 4만원

4. 교육장소 : 협회연수실​ 

  • 이전글
  • 다음글
  • 목록
Copyright(c)1997-2015 KIFFA. All Rights Reserved. With any Question, please mail to Us.
오늘 904 명
전체 670,293 명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로 130 (적선동, 적선현대빌딩 307호)
Tel:02-733-8000   Fax:02-733-0700